올롯,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센스 부문 대상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시장 이끌 것”
㈜파운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이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인센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행사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 46만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올롯은 수상 이유로 우수한 제품력과 압도적인 조향 기술력,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인센스스틱' 문화 형성, 생활화학 안전기준 적합 확인 신고와 메틸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메틸이소치아졸리논(MIT) 불검출 등 제품의 안전성 등을 꼽았다.
(아시아투데이, 2022.09.07)
전체 기사보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